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시한부 악녀가 복수하는 방법 torrent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7. 4. 22:00
    How a Time-Limited Evil Woman Revenge
    파일명용량
    시한부 악녀가 복수하는 방법 1-148 完 19.txt1.7M

    How a Time-Limited Evil Woman Revenge




    그저 사랑받고 싶었다.  

     

    연금술사의 힘을 각성한 이후 파산 직전인 가족을 위해 끊임없이 금을 만들었다.  

     

    그게 생명을 깎아 내는 짓인 걸 알면서도. 하지만 살인 미수죄로 죽을 때,  

     

    누구도 그녀의 곁에 없었다.  

     

    그녀의 생명으로 산 드레스를 입고 여동생은 황태자의 품에서 거짓 눈물을 쏟았다.  

     

    새 부리에 쪼아 먹히며 해낸 세 번째 각성.  

     

    밀비아는 시간에 손을 댔다.  

     

    과거로 돌아온 그녀에게 남은 수명은 1년 뿐. 

     

     그 안에 복수를 하리라.  

     

    그래서 광 기사라 불리는 자와 하룻밤을 보냈다.  

     

    이제 겨우 남작위 정도를 받았을 뿐인 사내. 상상도 하지 못할 부를 주는 대가는 오직 그녀의 곁을 지키고 사랑하는 척해 달라는 것 

     

    뿐. 

     

     원래 내 가족이 가졌던 모든 걸 당신에게 줄 테니까.  

     

    내가 복수하는 동안 무너지지 않게만 해 줘.  

     

    ……그런데 왜 암흑가를 주름잡는다는 공작가에서 청혼서가 오는 걸까. 

     

     ***  

     

    “당신은 당신 자체로 찬미할 만한 사람이니 주눅 들지 마십시오.” 

     

     그가 손등으로 뺨을 부드러이 쓸어내린다.  

     

    검을 쥐는 자 특유의 단단한 손이었다.  

     

    문득 그가 ‘남자’라는 게 확연히 느껴지는 순간.  

     

    밀비아의 얼굴이 지나치다 싶을 만큼 화악 달아올랐다.  

     

    “나는 위선을 아주 싫어합니다.”  

     

    데이우스가 엄지로 그녀의 아랫입술을 꾹 누르더니 야릇하게 문질렀다.  

     

    밀비아는 숨조차 쉬지 못한 상태로 얼어붙어 그의 시선에 속박당하고 말았다.  

     

    “착한 척,  

     

    포기한 척 하지 말라는 겁니다.  

     

    사실은 남을 죽여서라도 살 수 있다면 살고 싶으면서.”  

     

    그의 말이 비수가 되어 심장에 박혔다. 그 

     

    녀의 숨이 떨리는 걸 알면서도 데이우스는 말을 멈추지 않았다.  

     

    “죽느니 죽이고 싶다고 하세요,  

     

    밀비아.”  

     

    “…….”  

     

    “그렇게 한마디만 하면,  

     

    내가 성녀를 죽여서라도 당신을 살릴게.” 

     

     속삭이는 그의 눈웃음이 지독히도 유혹적이었다.  

     

    ……정말로 살고싶어질 정도로.
     


    양상군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비상하는물
    받아갑니다~!
    anotehrbirth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kimdddsss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아슈리온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뭐하고3
    크~~ 대사에 치이고!!#쌍방구원 #존댓말남주!!!!! #복수물 #계략여주 #남주집안이 단체로 여주 부둥물!! #평민기사인척한남주 #사실은암흑가제왕 # 인외존재
    ky아마존
    [05.31.] 이렇게 좋은 자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고 있습니다. 잘 보겠습니다.
    갓므혼
    ㅠㅠㅠㅠㅠ 남주님 날 가져요 너무 감사합니다 일요일에 이 무슨 선물인가요 ㅎㅎㅎ
    샤브샤브
    받아갑니다~!
    lynrh
    감사합니다.
    firtues82
    받아갑니다~!
    아자리야스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andiagn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태겸왕자
    완결나면 봐야지 했는데 감사합니다~
    윌슨가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치민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두표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배성님
    감사합니다.
    thesnkist
    감사합니다~! 설명 감사합니다~!^^
    뿌쁘쁘
    표지 일러부터 취향저격. 감사합니다
    아슈리온
    받아갑니다~!
    십영이
    받아갑니다~!
    carrik16
    감사합니다.
    제제영영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내눈의너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탭사자
    크.......대사 무슨일이고..ㅠㅠㅠㅠㅠㅠ치명적이다 진짜!!!!!!표지도너무이쁘고이건 봐야해!!!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